1억5천만원 투입, 25일까지 50개사 모집
[중부매일 박상철 기자] 충북청주강소연구개발특구(이하 충북강소특구)가 '2023년 강소연구개발특구 IUM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사업'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.
21일 충북강소특구에 따르면 이번 지원 사업은 기업 조달시장 진출 및 B2B 확대를 통한 선순환 구조 강화는 물론 매출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.
이번 사업 추진을 위해 투입되는 예산은 1억5천만원이다. 신청 대상은 공고일 기준 본사·연구소가 청주시 소재 기업이어야 한다.
단 청주시 소재지 외 기업이 참여를 원하는 경우 등 확인이 필요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 강소특구 지원센터(043-249-1474), gangso@cbnu.ac.kr로 문의하면 된다.
선발된 기업에게는 ▷판로 개척 지원 사업 컨설팅 플랫폼 제공 ▷홍보 영상 제작 지원 ▷강소연구개발특구 온라인비즈니스 마켓 입점 등이 혜택이 주어진다.
특히 충북강소특구는 프로젝트에 지원하는 기업별 상황 및 희망에 따라 선택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.
접수 기간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이다. 이음(IUM) 프로젝트 참가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 gangso@cbnu.ac.kr로 접수하면 된다.
출처 : 중부매일 -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(http://www.jbnews.com)